노무현 대통령 배너


Loading


삼성경제연구소(http://www.seri.org)에서 설문조사를 하고 있네요.

트위터의 진화는 어디까지?

참여기간: 2009.07.20 ~ 2009.08.02

마이크로블로그인 트위터의 성장속도가 무섭습니다. 최근 공개된 자료에 의하면 트위터는 전 세계 인구 10억명을 회원으로 끌어들여 지구의 심장박동이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는데요.

올 가을에는 세익스피어, 스탈당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140자 이내로 요약한 트위터러처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트위터 진화의 끝이 어디까지일지가 정말궁금합니다. 

트위터와 같은 마이크로블로그가 앞으로 어떤 형태로 진화할 수 있을지 여러분들의 하이 아이디어를 들려주세요.

설문(삼성경제연구소에서는 '하이디어'라는 코너)에 응하는 회원에게는 k-플라워 100송이를,  우수한 의견과 자료를 올리는 회원에게는 최대 300송이까지 준다네요. 회원이 아닌 분에게는 의미도 없고, 더구나 전 오래전부터 회원이었지만 k-플라워를 많이 적립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조차 잘 알지 못하고 있죠.

여하튼 나름 '트위터문화'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저를 비롯한 분들께는 '재미삼아' 참여해볼만한 설문일 것 같고,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하셔서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제공하고 있는 트위터를 비롯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 여겨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.


제 블로그가 도움이 되신다면 RSS로 구독하시죠?

Daum View로 구독하실 분은 구독+해 주세요




Comments

글을 남기시면 삶의여백과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^&^

댓글 입력 폼